미국일상 | Posted by K.Ch 2009. 1. 9. 07:31

오랜만의 촬영


요근래 계속 비가내리는 관계로 촬영을 못하다가 오랜만에 나갔네요ㅎㅎ
오랜만에 셔터소리를 들으니 가슴이 뭉클해지는..ㅠㅠ
DSLR 의 셔터소리는 남자의 로망이죠 ㅎㅎ
걸어가다가 사진을 찍으려고 전원을 켜니 'CF 카드가 없습니다.' 라는 문구가..
와 완전 당황해서 순간 삼각대 처럼 멈췃지요.......
그나저나 이제 2천장이나 사진을 찍엇는데도 왜 똑닥이보다 못한거같지...ㅠㅠㅠㅠㅠ
옆집 나무와 옆집 ㅎㅎ

허허벌판이 뉴저지 중에서도 시골이라는 증거입니다..ㅠㅠ
구름님 올해에는 인연을 만나게......  쿨럭..

배가 꽤 크다;.. 지금까지 본 개인용 배중 꽤 큰편이다. 이배 팔면 최소 2년간 유학생활가능할뜻 ㅎㅎ
집에있는 수영장 ㅎㅎ 지금은 다 얼어버렸다능..ㄷㄷ

바람이 너무쎄서 멀리 가지도 못했다는.. 장갑사야겟넹..
장갑 없이는 정말 셔터를 못누르겟다;..